살면서 수입과 지출은 늘 발생하지만 지출을 방어하다보니 그 돈으로 다른걸 살 수가 있떠라고욬



{폰 테크 대출 후기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것들은 확실하게 현금화가 되거나 아침 출근시간 또는 퇴근 후 폰테크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정도에요

다음 시간에는 폰테크 폰내구제 '유심칩에 대한 오해 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폰테크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폰테크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